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전북대학교병원

전북대병원 칭찬의 소리 전북대학교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친절한 직원, 감동적인 서비스, 만족스러운 진료 경험이 있었다면 공유해 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칭찬은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며,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원동력이 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한마디가 의료진과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칭찬하고 싶은 의료진 또는 직원의 성함과 친절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 접수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 및 부서에 전달되며, 서비스 향상에 적극 활용됩니다.
  • 병원의 발전을 위한 제안이나 건의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부적절한 내용(욕설, 비방, 광고 등)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의 소리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명, 조회수, 등록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작성자명 조회수 등록일
21 정*희 67 2022-05-29
20 서*혜 88 2022-05-27
19 허* 85 2022-05-27
18 김*진 98 2022-05-23
17 정*석 68 2022-05-22
16 이*민 109 2022-05-17
15 김*숙 123 2022-05-13
14 김*필 109 2022-05-11
13 김*화 98 2022-05-06
12 홍*민 247 2022-05-03
11 정*미 91 2022-04-28
10 박*연 71 2022-04-22
9 김*정 92 2022-04-20
8 박*철 102 2022-04-15
7 박*자 58 2022-04-12
6 구*준 134 2022-03-15
5 김*진 122 2022-03-02
4 이*희 246 2022-02-02
3 고*현 91 2022-01-26
2 김* 73 202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