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전북대학교병원

전북대병원 칭찬의 소리 전북대학교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친절한 직원, 감동적인 서비스, 만족스러운 진료 경험이 있었다면 공유해 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칭찬은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며,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원동력이 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한마디가 의료진과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칭찬하고 싶은 의료진 또는 직원의 성함과 친절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 접수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 및 부서에 전달되며, 서비스 향상에 적극 활용됩니다.
  • 병원의 발전을 위한 제안이나 건의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부적절한 내용(욕설, 비방, 광고 등)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의 소리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명, 조회수, 등록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작성자명 조회수 등록일
41 이*은 139 2022-08-02
40 박*아 82 2022-07-27
39 정*진 144 2022-07-26
38 최*정 164 2022-07-22
37 홍*민 56 2022-07-19
36 최*영 81 2022-07-14
35 최*영 71 2022-07-14
34 김*영 75 2022-07-06
33 권*현 53 2022-07-05
32 김*옥 36 2022-07-03
31 송*경 78 2022-06-30
30 윤*호 179 2022-06-26
29 강*옥 153 2022-06-10
28 최* 129 2022-06-10
27 윤*상 152 2022-06-08
26 윤*상 145 2022-06-08
25 윤*상 109 2022-06-06
24 최*숙 113 2022-06-01
23 윤*상 129 2022-05-31
22 윤*상 96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