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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침해구제신청
> 정부3.0 > 인권침해구제신청

운영개요

전북대학교병원에서는 병원의 업무 수행과정에서 고객, 지역주민, 병원 교직원 및 협력사 직원 등 이해관계자에 대한 인권침해가 발생한 경우, 인권침해에 대한 접수, 조사 및 구제 등을 시행하는 인권침해 구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권침해 진정사건이 접수되면 인권경영팀(공정한 조사가 필요할 경우 별도의 조사위원회)에서 조사활동을 실시하며,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외부위원 등 9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인권경영위원회에서 인권침해여부를 판단하고 결정합니다.

전북대학교병원 및 협력업체의 업무수행과 관련하여 인권침해를 당한 이해관계자는 누구든 인권침해 사항에 대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인권경영규정」 및 「인권침해구제절차 운영지침」에 따라 조사·처리 됩니다. (처리기한 : 3개월)

신청사건 처리절차

신청 방법

  • 홈페이지, 전자우편, 전화, 팩스, 우편, 방문
  • 위치 : 전북대학교병원 인권경영팀(본관 지하 1층)
  •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건지로 20 전북대학교병원 인권경영팀
  • Tel : 063-259-3095~6, Fax : 063-259-3094
  • E-Mail : sangdam@jbuh.co.kr

※ 아래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권침해구제절차 진정서 양식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