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검색

고객의소리
> 병원이용 > 고객의소리

의견과 제안사항(회원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전북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및 건의할 사항을 말씀해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 · 본 게시판에서는 진료에 대한 상담은 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연락처가 없을 경우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
  • · 문의 또는 건의한 내용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빠른 시간 내에 게시판 답변 또는 전화로 답신하여 편의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됨을 안내드립니다.

오프라인 이용방법(고객상담팀)

  • · 방문 : 본관 1층 정문 로비
  • · 전화 : 063-250-2680, 2681 / FAX : 063-250-2679
건 물 위 치
본관 1층 현관, 영상의학과 옆, 초음파실 앞, 지하 핵의학과 입구, 2층 수납, 병동 출입구
암센터 1층 소화기내과 옆, 건강증진센터, 병동 출입구
응급센터 1층 엘리베이터, 2층 게시판, 병동 출입구
노인센터 1층현관, 2층 신경과, 3층 병동 내 활동실
호흡기전문질환센터 1층 수납, 3층 영상의학과 옆, 병동 출입구
어린이병원 1층 수납, 병동 출입구
치과병원 1층 수납

고객의 소리 회신절차

접수된 <고객의 소리> 및 의견 → 해당부서 확인 및 내용검토 → 처리결과 회신(해당부서) → 개선활동

개인정보보호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고객의 소리>를 처리하고 회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로그인&서비스바로가기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