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검색

고객의소리
> 병원이용 > 고객의소리

의견과 제안사항(회원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말씀해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 · 진료상담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1577-7877)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편, 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 환자 및 작성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제3자 포함), 다른 채널로 이미 동일한 내용이 접수된 경우,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 광고 등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은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 고객응대근로자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됨을 안내드립니다.
  • · 접수 후 에는 수정, 삭제가 불가하오며, 작성하신 내용은 고객의 소리 담당부서로 전달됩니다.

고객의 소리 운영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 운영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 · 업무가 종료되는 오후 5시 30분 이후와 주말(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이용방법(고객상담팀)

  • · 방문 : 본관 지하 1층
  • · 전화 : 063-250-2680, 2681 / FAX : 063-250-2679
  • · 고객의 소리함 위치
건 물 위 치
본관 1층 현관, 영상의학과 옆, 초음파실 앞, 지하 핵의학과 입구, 감마나이프센터 내, 2층 수납, 병동 출입구
암센터 1층 소화기내과 옆, 건강증진센터, 병동 출입구
응급센터 1층 엘리베이터, 2층 게시판, 병동 출입구
노인센터 1층현관, 2층 신경과, 3층 병동 내 활동실
호흡기전문질환센터 1층 수납, 3층 영상의학과 옆, 병동 출입구
어린이병원 1층 수납, 병동 출입구, 신생아집중치료실 앞, 소아중환자실 내
치과병원 1층 수납

고객의 소리 회신절차

접수된 <고객의 소리> 및 의견 → 해당부서 확인 및 내용검토 → 처리결과 회신(해당부서) → 개선활동

개인정보보호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의 통보의 목적으로 사용되며 민원처리 종료 후 10년 뒤 폐기합니다.

로그인&서비스바로가기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