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검색

처장인사말
> 병원소개 > 처장인사말

미소가 아름다운 전북대학교 치과병원 홈페이지입니다.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전북대학교 치과병원은 1979년 전북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에 치과가 개설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988년 치과진료처로 승격되었고, 1997년 지금의 치과병원을 준공하여 오늘에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치과병원은 구강악안면외과, 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보철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구강내과 등 8개 전문 진료과목과 장애인구강진료센터, 교수통합진료실 등 첨단의료시설을 갖추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북대학교 치과병원은 우수한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3년 전라북도 장애인구강진료센터 준공 및 2015년 치과병원 신관 증축이 완료되어 임플란트를 위한 특수진료실을 확장 이전하였으며, 스케일링센터, 교수통합진료실 등 특화된 진료를 위한 첨단의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치과병원의 교수 및 직원 124명은 모든 환자를 내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친절한 치과병원, 다시 찾고 싶은 치과병원이 되겠습니다.
안락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치과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첨단 유니트체어 및 각종 검사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진료예약제도를 운영하여 고객과 의료진이 정한 시간에 원활히 진료가 진행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북지역 주민에게 사랑받는 자랑스러운 치과병원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거점 국립대 치과병원으로서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구강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며 신뢰할 수 있는 치과전문의를 배출하고, 치의학 교육 및 연구기관으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치과병원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전북대학교 치과병원은 도민여러분이 신뢰 할 수 있는 치과병원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북대학교병원 치과진료처장 양연미

병원소개

  • 유튜브
  • 페이스북

NOTICE